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리의 결혼 소식과 리쌍의 해체 소식
    문화/연예 2017. 4. 6. 14:52
    728x90
    반응형

    어제 갑자기 SNS로 언약식만으로 결혼을 했다고 발표한 개리.

     

    개리는 허니패밀리로 1999년 데뷔해 당시 힙합계의 큰 돌풍의 주역 중 한명이었습니다.

     

    싸움도 잘한다고 하는 용인대 경호학과를 졸업한 복싱 경력 10년의 개리.

     

    런닝맨 월요커플 송지효와 결혼한다는 찌라시가 있었는데, 결국 일반인 여성과 결혼하게 됐네요.

     

    여기서 궁금한건 과연 같은 그룹인 리쌍의 길은 개리의 결혼 소식을 알았을까? 입니다.

     



    당연히 몰랐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두 사람이 특별히 연락하고 지내지 않으니 당연히 몰랐을 것이라는, 그리고 최측근 중 한명인 개리의 담당 스타일리스트도 당일에서야 개리의 결혼 소식을 알았다고 합니다.

     

    같은 멤버인데 왜 몰랐을까요?

    오늘 국내 가요계의 대표 힙합그룹 리쌍 (개리, )이 사실상 해체된 것으로 확인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리쌍이 몸담고 있던 리쌍 컴퍼니는 지난해부터 사실상 이미 폐업상태라고 하는데요.

     

    리쌍 컴퍼니는 리쌍이 전 소속사인 정글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2011년 공동 설립한 매니지먼트 겸 공연 전문 기획사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허니패밀리때부터 좋아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참 아쉽네요.

     

    어쨌든 리쌍 컴퍼니가 운영되지 않는다는 것은 다름아닌 리쌍의 활동 중단을 의미하는 것이죠.

     

    리쌍은 이미 리쌍 컴퍼니 소속 직원들을 모두 정리했습니다.

    설립 당시에 냈던 음원 수익들이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회사만 존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리쌍은 지난 2015 7월에 발표한 싱글 주마등을 끝으로 개별활동에만 집중해왔는데요.

     

    지난해 4월부터는 독립 레이블을 설립해 본격적으로 각자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물론 겉으로는 솔로 활동과 후배 양성 등을 명분으로 삼았지만 사실은 해체 수순을 밟기 위한 행보였다는게 관계자들의 설명입니다.

     

    해체의 주된 이유는 성향이 다른 두 사람간의 오랜 갈등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리쌍의 여러 측근들은 이미 갈등의 골이 깊어질대로 깊어진 두 사람이 다시 재결합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한 가요계 관계자는 리쌍 시절부터 두 사람이 사이가 이미 원만하지 않았다는 것은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이고, 비즈니스 적으로 행사 일정은 같이 소화했지만 이젠 그마저도 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리쌍의 불화는 최근의 여러 행보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두 사람이 공동 투자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의 리쌍컴퍼니 빌딩이 매물로 나왔습니다.

    길은 현재 서울 상수동에 작업실을 차리고 작곡 프로듀싱 레이블 매직 맨션

    을 운영하고 있고, 개리는 신사동에 양반스네이션을 설립하고 독자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습니다.

     

     

    , 샵의 이지혜 서지영도, 현 하이라이트의 전신인 전 비스트의 장현승도, 티아라의 화영도 그렇고 사이가 안좋은 거야 뭐 어쩔 수 없는거죠.

    그래도 허니패밀리때부터 좋아하던 그룹이 이미 유명무실해진 것을 넘어 해체 수순까지 밟는다니 안타깝기는 하네요.

     

    2002년부터 결성된 리쌍은 이제 더이상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