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핀 번호가 도착했어요!!!!
    일상/일상의 단상 2017. 2. 24. 14:07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핀 번호가 딱 한달만에 도착했습니다.

    지난 달 25일날 누적 수익이 10달러를 넘어 핀번호가 생성됐다는 소식이 들린 이후에

    거의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1달만에 도착했네요. 

    주소를 한글로 했는데도 잘 도착하네요. 

    보낸 곳을 살펴보니 필리핀에서 왔네요. 

    대만에서 온다고 알고 있었는데...ㅎㅎ




    뒷면입니다. 

    간략하게 그냥 구글 애드 센스 로고만 적혀있네요. 

    위와 옆에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주십시오'라는 문구대로 조심스럽게 이 부분들을 제거합니다.






    짜잔!

    펼쳐보니 간략하게 핀번호와 간단한 안내문 끝.

    엥? 뭐야? 이게 전부?!

    어쨌든 안내대로 애드센스에 접속해 설정으로 들어가 계정 정보를 클릭하고 주소 인증에 핀 번호를 넣습니다. 



    이 여섯자리 숫자를 위해 그렇게 긴 시간을 기다리고 노력하고 ㅠㅠ

    웃다.. 지치다... 울다... 그랫을까요. ㅎㅎ

    어쨌든 핀 번호를 입력하니 가끔 애드센스에 접속할 때마다 뜨던 빨간색의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라는 메시지는 더이상 뜨지 않네요.

    뭔가 큰 산을 하나 넘은 느낌이랄까...?

    하지만 요즘 맡은 새 프로젝트로 인해서  블로그에 너무 많은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어요 ㅠ


    작년 9월에 블로그를 처음 만들고 

    1월 초에 애드고시를 패스한 뒤에

    드디어 핀 번호까지...

    첫 수익 지급은 언제쯤 될까요?

    하루에 1달러도 벌기 힘든 지금으로서는 올 여름에나 되겠구나 하는 생각...

    물론 지금처럼 하면 말이죠. 

    더 노력해서, 봄꽃이 한창일 때 첫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게 열심히 해야겠어요!



    반응형

    '일상 > 일상의 단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명과 한식, 그리고 산불 조심!!  (0) 2017.04.03
Designed by Tistory.